LG 29% 세일 D-1 앞두고…삼성전자 "우리는 더 많이 할인"

입력 2023-11-20 16:29   수정 2023-11-20 16:30


LG트윈스 우승을 기념한 LG전자의 29% 세일 행사를 하루 앞두고 삼성전자가 30% 할인 맞불을 놨다. 같은 기간 삼성전자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할인 폭이 최대 49%에 달해 연말 쇼핑 시즌을 맞은 맞은 양사의 세일 경쟁이 치열한 분위기다.

20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날 회사 측은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던 '코리아 세일 페스타 특별 세일' 행사를 온라인으로 확대했다. 행사는 지난 1일부터 시작됐으며, 이날부터 30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세탁기, 에어컨,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등 인기 비스포크 가전과 TV, 게이밍 모니터 등 총 6개 품목·11개 모델을 기준가 대비 30% 싼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하고 있는 '삼성 위크 블랙 프라이데이'는 최대 할인폭 49%에 달한다. 온라인 브랜드숍인 삼성닷컴에서 냉장고, 세탁기 등 2개 품목 이상을 동시에 구매하면 기준가 대비 최대 47% 싸게 살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특별 세일'은 올 한 해 보내주신 고객들의 큰 사랑과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히 준비했다"며 "TV부터 가전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따뜻하고 풍요로운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앞서 LG전자는 LG트윈스가 29년 만에 KBO 한국시리즈 우승을 차지한 데 대해 팬들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가전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29% 할인 행사는 오는 21일 오전 10시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제품군 별로 500대 한정 구매가 가능하다. 행사 품목은 TV 제품을 비롯해 타워, 건조기, 스타일러, 청소기,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공기청정기 등이다.

LG베스트샵 매장 방문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베스트샵 지점의 행사 포스터 앞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고 축하 멘트 및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3500명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고와 LG 엑스붐 360, LG트윈스 유광 점퍼,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한다.

온라인 브랜드샵 회원 가입 후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290명에게 LG 그램, 틔운 미니, 29만원 할인 쿠폰, 2만9000원 멤버십 포인트 등도 지급한다.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부사장은 “29년 만의 우승에 기뻐하는 고객들의 모습에 우승 이상의 감동을 받았다”며 “긴 시간 응원해준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언급한 바 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